top of page
Projects
파이팅 이상화! 이상화 선수에게 보내는 온 국민의 36초 응원 레이스
당신의 응원을 멈추지 마라(To Be Continued in Pyeong Chang!)
 

“이상화 응원 릴레이”는 이상화 선수의 신기록 달성을 응원하는 국민 여러분의 참여를 통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페이스북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응원글들을 모았고 그녀만의 '댓글 응원 북'을 만들어 전달하였는데요 

 

이상화 선수는 화답이라도 하는 듯 신기록 달성은 물론 금메달까지 거머쥐게 되어 최선을 다한 이상화 선수가 더 큰 사랑을 받게 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본 허밍스토리도 가슴 뭉클한 캠페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최고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멋진 이상화 선수를 허밍스토리는 언제나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36초 응원 레이스]

'이상화 선수에게 보내는 온 국민의 응원 댓글, 36초 응원 레이스'는 이상화 선수가 신기록을 달성하기 위한 시간 36초를 기원하는 의미로 기획하였습니다. 시작 버튼 누르면 이상화 캐릭터가 화면에 보이는 트랙을 36초간 돌게 됩니다 참여자는 제한 시간 동안 빠르게 이상화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단순히 경품과 참여에 대한 프로세스 보다 온라인을 통한 응원의 마음들을 실제 선수에게 전달하고 선수는 영상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거리나 장소의 제약 없이 서로가 만나는 진정한 응원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 이상화를 향해 달린 폭풍 응원 스토리! ]

응원 스토리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상의 응원 레이스 진행, 댓글 응원 북 제작, 소치에서 이루어진 실제 이상화 선수와의 만남과 댓글 북 전달 그리고 이상화 선수의 감사 인사까지 영상을 통해 서로의 마음이 전해지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동계 올림픽 챔피언 '이상화 응원 릴레이'
기아자동차 / 2014.0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