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온 국민 응원 릴레이
PUT YOUR HANDS UP! with KIA MANIA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세계인들의 축제에 함께 하자는 의미로 기아자동차에서도 재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바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을 위한 '온 국민 응원 릴레이 PUT YOUR HANDS UP!' 

 

'온 국민 응원 릴레이'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참여 가능한 캠페인으로 만세 사진과 차려 사진 2장을 찍어 사이트에 올리면 다른 참여자들의 것과 이어져 거대한 응원 릴레이가 되는 형태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개인과 단체의 많은 참여로 여러 응원단이 구성되어 함께 응원을 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는데요. 세계 각국에 흩어진 여행자들의 응원, 가족의 응원, 독창적이고 다이내믹했던 이색 응원. 마지막으로 다음 응원하는 사람을 지목하는 릴레이 응원으로 그야말로 온 국민이 월드컵으로 하나가 될 수 있었던 즐거운 캠페인이었습니다.

 

허밍스토리도 기아자동차 마니아분들과 함께 즐거운 응원전에 참여했는데요 기아자동차 마니아의 자존심을 건 '우리끼리 한. 판. 붙. 자!' 카페 응원 배틀입니다. 각 마니아 카페 분들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의 응원을 먼저 달성한 카페가 승리하는 형태로 승패보다는 즐거운 축제에 한바탕 어울려 놀자는 취지로 기발하고 마니아적인 응원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월드컵 캠페인 '온 국민 응원 릴레이' with KIA MANIA
기아자동차 / 2014.05-0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