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바이럴 캠페인
프리메라 / 2017.02.13~03.31

한 번에 탁! 싹을 틔우는 발아의 힘이 전하는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다양한 앵글의 콘텐츠를 통한 ‘안심 베네핏’ 전달

올해의 컬러인 ‘Greenery’ 트렌드 콘텐츠로 타깃 저변 확대를 위한 캠페인 활동 진행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프리메라 슈퍼 세럼에 대한 기존 고객 Lock in 및 새로운 구매군 접근을 유도하였습니다

 

캠페인 키워드 통일과 그에 맞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하여 자연스럽게 기존 유저에 접근 및

폭넓은 타깃에게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직접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제품 RTB의 안심 베네핏을 전달하였습니다

 

실 구매 타깃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 및 확산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 공략을 통해 앵글을 다양화하여

높은 도달률을 형성하여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