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s
All New Morning 바이럴 캠페인
기아자동차 / 2017. 02
통뼈 경차, Smart Compact All New Morning

The Smart SUV NIRO의 핵심 제원 및 특장점을 보다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인 바이럴이 아닌

NIRO가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던 ‘2016 시카고 모터쇼’에 직접 참관하여 영상 및 사진으로 가장 빠르게 국내에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All New Morning 의 핵심 USP 중 하나인 안전성을 강조하고자, ‘통뼈 경차’라는 펫네임을 지어 All New Morning

Launching Campaign 핵심 슬로건으로 활용, 온라인 내 바이럴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이는 잠재적인 소비자들로 하여금 경차 안전성을 쉽게 인지하도록 유도하였고, 경차의 구매 장벽인 안전성을 해소하는데 일조

하였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선한 광고 문구라며 호평을 이끌어 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