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s
All New Morning 바이럴 캠페인
기아자동차 / 2017. 02
통뼈 경차, Smart Compact All New Morning

The Smart SUV NIRO의 핵심 제원 및 특장점을 보다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인 바이럴이 아닌

NIRO가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던 ‘2016 시카고 모터쇼’에 직접 참관하여 영상 및 사진으로 가장 빠르게 국내에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All New Morning 의 핵심 USP 중 하나인 안전성을 강조하고자, ‘통뼈 경차’라는 펫네임을 지어 All New Morning

Launching Campaign 핵심 슬로건으로 활용, 온라인 내 바이럴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이는 잠재적인 소비자들로 하여금 경차 안전성을 쉽게 인지하도록 유도하였고, 경차의 구매 장벽인 안전성을 해소하는데 일조

하였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선한 광고 문구라며 호평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Copyright(c) HummingStor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