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설화수 자음생크림 바이럴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 2016. 08
노화감정존 케어로 더욱 강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해 주는 자음생크림 라이트, 오리지널
2016년 자음생크림은 오리지널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고,
기존 효능은 유지하면서 제형과 향이 다른 자음생크림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새롭게 진화된 자음생크림의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화수에서 제안하는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노화감정존’의 지표를 중심으로
소비자 체험 전/후 결과를 온라인 상에서 확산하는 바이럴 캠페인이 전개 되였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