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s
헤라 로지 사틴 크림
아모레퍼시픽 헤라 / 2018.01
눈부신 피부의 새로운 기준, 장미 꽃잎 같은 피부

2018년 상반기 출시 된 헤라 신제품 로지-사틴 크림은 다양한 스킨케어 중 '결케어’를 소비자에게 인지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드라운 장미 꽃잎 같은 피부를 눈부신 피부의 새로운 기준으로 정하고

해당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 하였습니다.

인플루언서 / 체험단 / 기획콘텐츠 등을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다양한 채널, 콘텐츠를 활용한 운영으로 소비자에게

전방위적 정보 노출로 높은 SOV 점유 및 조회수 등 높은 성과를 달성함과 함께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Copyright(c) HummingStor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