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바이럴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 2016.04 
사랑이의 요술쿠션과 함께 Play outside

쿠션 타입의 베이비 전용 100% 무기자차 선 쿠션 제품으로 2015년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켰지만
베이비 선쿠션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특히 2016년의 경우 자외선 노출 시 색상이 변하는 ‘니베아 인형’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되며
기존의 제품 RTB와 더불어 리미티드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주 타겟층이 선망하는 육아_파워 인스타그래머들을 통해 제품 이미지와 영상을 노출하여 유저들의 긍정적 반응을 유도하였으며,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 색이 변하는 장면을 포착한 시각적 컨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잠재적 소비자의 호기심을 이끄는 동시에 대표적인 유아선크림 대세 아이템으로 포지셔닝 하였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