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설화수 ‘설화문화전’ 바이럴 캠페인
아모레 퍼시픽 / 2015. 11
설화(說話): Once upon a time - 백일홍 이야기

2015년, 9회째를 맞은 ‘설화문화전’은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의 대표적인 문화메세나 활동 중 하나입니다.

 

2015년 설화문화전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친숙한 ‘백일홍’ 이야기를 채택,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애틋하고 영원한 사랑이야기 ‘백일홍’ 설화의 행간에 상상력을 불어넣어 현대적인 감각으로 되살려낸 전시로 기획되었습니다.

 

꼭 가봐야 할 전시, 서울 여행 코스,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 추천 등의 내용으로 구성한 네이티브 컨텐츠 기획/운영으로 전시에 대한 기대감 및 방문 의사 생성 계기를 마련하여, 전년도 대비 높은 자발적 방문 컨텐츠들이 생성되며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전개 되었습니다.

 

또한 전시 고관여자는 물론 설화문화전 재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 전개로 해가 더할수록 설화문화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