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NEW 아이오페 에어쿠션 바이럴 캠페인
아모레 퍼시픽 / 2016. 03
It's REAL, REAL AIR CUSHIONⓇ
놀랍게 촉촉하고, 하루 종일 완벽하다. 쿠션을 앞서는 건 오직, 에어쿠션 뿐!
2016년 이연희를 새로운 뮤즈로 선택한 아이오페의 대표 품목이자, 국민쿠션으로 불리우는 에어쿠션이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NEW 아이오페 에어쿠션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4세대 NEW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공통적인 업그레이드 포인트 뿐만이 아닌 제품 라인별 차별화 된 RTB의 효과적인 전달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써 포지셔닝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타겟 세분화를 위한 다각적인 앵글 활용 및 쿠션에 대한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체험단 운영 등 주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각기 다른 니즈에 따른 컨텐츠 제작 및 릴리즈로 NEW 아이오페 에어쿠션에 대한 선호도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대표 뷰티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통해 NEW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RTB를 실험영상으로 제작,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하여 제품의 우수성이 또 한번 이슈화 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