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jects
NIRO Launching 바이럴 캠페인
기아자동차 / 2016. 02
세상에 없던 SUV의 시작.The Smart SUV, NIRO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런칭 한 국내 최초 소형 하이브리드 SUV <NIRO>

허밍스토리는 The Smart SUV NIRO의 핵심 제원 및 특장점을 보다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인 바이럴이 아닌 NIRO가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던 ‘2016 시카고 모터쇼’에 직접 참관하여 영상 및 사진으로 가장 빠르게 국내에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모터쇼 이후 시기별 마케팅 전략에 따라 캠페인 초반에는 NIRO를 소형 SUV로 포지셔닝 하도록 콘텐츠를 구성하여 진행했으며,

캠페인 후반에는 하이브리드의 장점 및 구매혜택 등으로 실 구매 타겟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전개했고,

‘Mr NIRO’ 라는 바이럴 영상과 함께 다양한 채널 공략을 통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시카고 모터쇼에서 만난 NIR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