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산균의 새로운 발견, 녹차에서 온 유산균 바이탈뷰티 녹차에서온유산균 캠페인은 새롭게 AD된 이슈를 확산 시키기 위해 홈쇼핑 APP 내 배너 발신 및 인플루언서 리뷰를 통해 새로운 제품 효과 및 성분을 접할 수 있도록 바이럴 콘텐츠를 기획 제작 확산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받은 녹차유래유산균을 강조한 리뷰 콘텐츠와 전문적인 다큐 방송 PPL 콘텐츠 발신으로 다른 유산균과는 다른 프리미엄한 성분이 부각 될 수 있도록 기획/운영 하였습니다.

시프트 캡슐샤워기의 신제품 및 기존 제품의 리뉴얼 출시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의 주 타겟층에 맞는 육아 인플루언서를 통해 컨텐츠를 제작하여 제품 기능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하고, 리빙 및 인테리어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 기능 및 외관에 대한 특장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한 나눔 이벤트 및 키워드 챌린지를 진행하여 SOV 확보와 블로그 TOP에 노출될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NO.1 그릭요거트인 초바니가 한국에 런칭되어 바이럴을 진행하였습니다. 요리, 헬씨푸드 등에 고관여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 RTB를 자연스럽게 발신하고 런칭 소식을 알렸습니다.

청년 창업캠페인에서 지역 아동센터를 위해 신설된 ‘우리동네 기프트카‘ 에 대한 인지를 위한 프리런칭 바이럴과 캠페인 런칭 및 지역 아동센터를 응원하는 기프트 천사 이벤트 참여 유도를 위한 런칭 바이럴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장 쉬운 건강한 습관, 메타그린 슬림 #안찔순있어도덜찔순있으니깐 #don’tworry #eathappy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캠페인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기 위한 건강한 하루 3알 식습관 #돈워리잇해피 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 출시를 확산 시켰으며 인플루언서, 유튜브, 체험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바이럴 컨텐츠 및 영상을 기획 제작 확산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건으로 유명한 인지도 높은 유튜버 및 건강 쪽 유명 셀럽과의 콜라보는 크리에이터의 찐팬들을 활용하여 더 널리 제품을 확산시키고 선망적인 대상이 섭취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으로써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구성 및 운영 하였습니다.

쏘울 출시와 함께 시작된 SOUL Changing Box 프로젝트는 작은 변화로 느낄 수 있는 큰 행복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함께 참여하여 만드는 캠페인이었습니다. 전문적인 패션 블로거와 패션학과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쏘울의 스타일링을 만들어보고 베스트 스타일로 뽑힌 4인을 선정, 쏘울 홈페이지의 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여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요리/리빙 인플루언서를 통해 설날 음식 준비, 냉장고 정리 등 TIP 전달과 푸드 전문 채널을 통한 지퍼락 활용 콘텐츠 제작으로 소비자 노출 확대 및 체험단 운영으로 자발적 확산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사업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플랫폼’ 이라는 미트솔루션의 사업비전을 바탕으로 개인 영세 사업자의 ‘페인포인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 해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 코어 타겟 대상 매체에 집중적으로 배포하여 미트솔루션의 인지도를 확보 하였습니다.

앰버서더를 활용한 현대오일뱅크 캠페인 현대오일뱅크 캠페인은 크리에이터 [밍동]을 활용하여 앰버서더로써의 활동을 통해 매월 1건의 유튜브/인스타그램 컨텐츠를 발행하여 브랜드 캠페인 및 현대오일뱅크 주유 소개에 대한 직접적인 바이럴 컨텐츠를 기획/제작 하였습니다.

틈새라면 매운짜장&매운카레 신제품이 출시되어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푸드 카테고리의 SNS 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출시 및 제품의 특징에 대해 전달 하였으며 주타깃의 구독자가 많은 먹방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제품 특징을 전달 하였습니다. 특히 먹방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는 200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영상 제작 전, 핸드릭스진은 라이트 한 칵테일 제조에 특화되었으며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래서 쉽고 간편한 “칵테일 제조 영상 시리즈”를 제작하여 SNS 주요 이용자인 2030이 쉽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퍼락의 다양한 활용도를 노출하기 위해 수납 정리에 초점을 맞춰 BIC 의 문구제품과의 콜라보 바이럴을 진행하였습니다. BIC 문구제품에 대한 RTB 전달과 동시에 지퍼락으로 문구를 정리하는 앵글을 통해 지퍼락의 활용도에 대해 노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