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고객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소셜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을 선정하여 사진과 영상, 글을 통해 스토리텔링을 접목하여 호기심을 유도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콘텐츠들로 자연스럽게 고객과 호흡하는 캠페인을 함께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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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97년 아이오페 레티놀 출시 이후 25년 장기 연구 끝에 안정화 기술 업그레이드로 출시한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런칭 캠페인을 진행 하였습니다. ​런칭 전, 사전 시딩을 통해 예약판매 수량 10만개를 완판하였으며 인플루언서 / 크리에이터를 통한 사용 후기 중심의 리얼리뷰로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유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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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 티오피 열정마일리지
맥심 티오피 열정마일리지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캠페인 확산 및 이벤트 참여 유도를 위한 바이럴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영, 초아 등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한 컨텐츠 제작으로 관심을 유도 하고 캠퍼, 플로깅, 제로리스트 등 이번 캠페인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캠페인 인지 확산 및 다양한 이미지의 콘텐츠를 확보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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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 하이브리드
그랜저 하이브리드

각 분야의 주목받는 뉴 리더 16명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통해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혁신을 담은 영상을 제작하여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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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쇼핑 VOGO
라이브쇼핑 VOGO

라이브쇼핑 APP인 VOGO의 앱 가입 회원 확보 및 라이브커머스 판매 촉진을 위한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 하였습니다. 육아맘 카페를 통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 이벤트 및 인플루언서, 서포터즈 진행 등을 통해 VOGO APP 특장점을 발신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컨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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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바스 스킨유 이노센트샤워젤
해피바스 스킨유 이노센트샤워젤

"해피바스 신제품 스킨유 이노센트 샤워젤 캠페인 운영" 신제품 출시 시기를 고려한 타겟 고관여 컨텐츠 확산 및 대량샘플링을 통한 대세감 유도 신제품 출시 시기를 고려하여 단계별 전략(집중기/유지기)을 설정하여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집중기 : 신제품 출시 시기 이슈화 및 대세감 유도를 위해 키워드 챌린지 및 파워블로그 콘네츠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타겟 고관여 커뮤니티 대량 체험단 운영을 통해 오가닉 리뷰를 누적하였으며, 출시 이후 SOV 점유 유지 및 검색대응을 위해 고퀄리티의 파워블로그 콘텐츠를 기획/제작 및 확산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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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흥국생명

흥국생명의 차별적인 강점은 바로 "예술적 자산"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예술은 인생을 윤택하게 하고 흥국생명은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가는 활동들을 이어갑니다.  허밍스토리는 소셜을 중심으로 청춘과 예술을 주제로 연간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삶과 예술이 함께 하기를 노력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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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오일뱅크 앰버서더
현대오일뱅크 앰버서더

앰버서더를 활용한 현대오일뱅크 캠페인 현대오일뱅크 캠페인은 크리에이터 [밍동]을 활용하여 앰버서더로써의 활동을 통해 매월 1건의 유튜브/인스타그램 컨텐츠를 발행하여 브랜드 캠페인 및 현대오일뱅크 주유 소개에 대한 직접적인 바이럴 컨텐츠를 기획/제작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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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 올림픽 챔피언 '이상화 응원 릴레이'
동계 올림픽 챔피언 '이상화 응원 릴레이'

파이팅 이상화! 이상화 선수에게 보내는 온 국민의 36초 응원 레이스 페이스북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응원글들을 모았고 그녀만의 '댓글 응원 북'을 만들어 전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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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바스 스킨유
해피바스 스킨유

이제 샤워부터 스킨케어 하세요 #향수바디워시 #바디스킨케어 해피바스 스킨유 캠페인은 샤워젤/크림로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제품을 확산시키기 위해 연간 기획컨텐츠/체험단/인플루언서/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바이럴 컨텐츠를 기획 제작 확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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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down in London Making Film
Countdown in London Making Film

연말 홀로 보내는 모든 솔로들을 위한 현대카드 PRIVIA 여행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Countdown in LONDON' 여권과 캐리어를 가지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모이면, 숨 막히는 OX퀴즈를 통해 다음날 출발하는 런던행 서프라이즈 비행기 티켓의 주인공을 결정합니다! 수많은 솔로들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이벤트 현장의 긴박했던 순간을 영상으로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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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을 경험해본 리얼 후기를 바탕으로 제품의 기능적 특징을 보여주고 제품 인지도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센스보일, 센스프라이, 플랙스 브릿지 3가지 제품의 RTB를 주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기획하여 영향력 있고 주 타겟층인 요리, 육아맘 인플루언서를 통해 발신 하였으며 편스토랑으로 인지도가 높은 이정현님의 유튜브 영상 컨텐츠를 통해 기능적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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