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의 새로운 발견, 녹차에서 온 유산균 바이탈뷰티 녹차에서온유산균 캠페인은 새롭게 AD된 이슈를 확산 시키기 위해 홈쇼핑 APP 내 배너 발신 및 인플루언서 리뷰를 통해 새로운 제품 효과 및 성분을 접할 수 있도록 바이럴 콘텐츠를 기획 제작 확산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받은 녹차유래유산균을 강조한 리뷰 콘텐츠와 전문적인 다큐 방송 PPL 콘텐츠 발신으로 다른 유산균과는 다른 프리미엄한 성분이 부각 될 수 있도록 기획/운영 하였습니다.
시프트 캡슐샤워기의 신제품 및 기존 제품의 리뉴얼 출시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의 주 타겟층에 맞는 육아 인플루언서를 통해 컨텐츠를 제작하여 제품 기능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하고, 리빙 및 인테리어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 기능 및 외관에 대한 특장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한 나눔 이벤트 및 키워드 챌린지를 진행하여 SOV 확보와 블로그 TOP에 노출될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NO.1 그릭요거트인 초바니가 한국에 런칭되어 바이럴을 진행하였습니다. 요리, 헬씨푸드 등에 고관여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 RTB를 자연스럽게 발신하고 런칭 소식을 알렸습니다.
국립암센터 내 국가암정보센터의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암 예방 정보 및 국가 암 검진 정보, 암 예방 10대 수칙 등을 주제로 국립암센터 SNS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 하였습니다. 2030타겟에게 해당 정보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1분 내외의 쇼츠 영상과 이미지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하여 짧지만 정확한 정보전달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청년 창업캠페인에서 지역 아동센터를 위해 신설된 ‘우리동네 기프트카‘ 에 대한 인지를 위한 프리런칭 바이럴과 캠페인 런칭 및 지역 아동센터를 응원하는 기프트 천사 이벤트 참여 유도를 위한 런칭 바이럴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장 쉬운 건강한 습관, 메타그린 슬림 #안찔순있어도덜찔순있으니깐 #don’tworry #eathappy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캠페인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기 위한 건강한 하루 3알 식습관 #돈워리잇해피 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 출시를 확산 시켰으며 인플루언서, 유튜브, 체험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바이럴 컨텐츠 및 영상을 기획 제작 확산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건으로 유명한 인지도 높은 유튜버 및 건강 쪽 유명 셀럽과의 콜라보는 크리에이터의 찐팬들을 활용하여 더 널리 제품을 확산시키고 선망적인 대상이 섭취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으로써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구성 및 운영 하였습니다.
쏘울 출시와 함께 시작된 SOUL Changing Box 프로젝트는 작은 변화로 느낄 수 있는 큰 행복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함께 참여하여 만드는 캠페인이었습니다. 전문적인 패션 블로거와 패션학과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쏘울의 스타일링을 만들어보고 베스트 스타일로 뽑힌 4인을 선정, 쏘울 홈페이지의 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여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팔도비빔면컵이 20% 증량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여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팔도 비빔면컵 증량소식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타겟에 맞는 미디어 채널인 트위터와 SNS 페이지를 활용, 증량 소식 및 제품 리뷰를 발신하였으며 SNS 페이지를 활용하여 친근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함으로써 팔도 비빔면컵 증량 이슈를 확산하였습니다.
요리/리빙 인플루언서를 통해 설날 음식 준비, 냉장고 정리 등 TIP 전달과 푸드 전문 채널을 통한 지퍼락 활용 콘텐츠 제작으로 소비자 노출 확대 및 체험단 운영으로 자발적 확산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사업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플랫폼’ 이라는 미트솔루션의 사업비전을 바탕으로 개인 영세 사업자의 ‘페인포인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 해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 코어 타겟 대상 매체에 집중적으로 배포하여 미트솔루션의 인지도를 확보 하였습니다.
앰버서더를 활용한 현대오일뱅크 캠페인 현대오일뱅크 캠페인은 크리에이터 [밍동]을 활용하여 앰버서더로써의 활동을 통해 매월 1건의 유튜브/인스타그램 컨텐츠를 발행하여 브랜드 캠페인 및 현대오일뱅크 주유 소개에 대한 직접적인 바이럴 컨텐츠를 기획/제작 하였습니다.
엘지헬로비전의 제철장터 인스타그램 운영 제철장터 메인 컬러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채널만의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산지직송 제품의 신선함을 소비자에게 리얼하게 보여드리기 위한 디자인으로 생동감있는 콘텐츠를 제작 하였으며 팬들과의 소통을 위하여 이벤트 등을 진행해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진정성 있는 운영을 하였습니다.